본문 바로가기
Book list 책읽는여자

<book.21>운이풀리는 말버릇

by 크리에이터 라이프 2019. 6. 24.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작고 귀여운 책의 힘은 강력했다.

-부정적인 말도 우주에 보내는 주문이다

우주님의 스파르타 수업-1교시
완료형 말버릇으로 바꾼다.

-지금 눈앞에 펼쳐진 상황은 본인이 만든 것
-우주의 힌트는 포착한 순간 실행한다.

사람들은 우주의 능력을 의심하지만, '그런 일도 가능하지'라는 식으로 무조건 받아들이고 말로 표현해보자.

-기적을 부르는 말을 반복한다.
'감사합니다'를 5만 번 말하면 인생이 바뀐다.
"하지만 그걸로 인생이 바뀌면 누구나 행복해지는거 아닌가요? "
"매일 그 말을 중얼거리는 사람이 있어? 없지? 그렇기 때문에 기적을 부르는 말버릇이라는 거야
우주를 잊어버리고 잠재의식의 파이프가 꽉 막혀 있는 인간은 '감사합니다'라는 말의 힘을 믿고 수 천번, 수만 번을 반복해서라도 파이프를 다시 깨끗하게 뚫어야 돼."
'감사합니다'라는 말의 수가 스스로에게 했던 부정적인 말의 수를 웃돌게 되었을 때 비로소 잠재의식이 현재 의식과 일체화되고 서로를 신뢰하는 계기가 만들어지는 거야. 이제 주문을 한 내용이 우주에 도달하는 힘이 6만배로 증가한 거라고"

-새로운 주문이 실현되기까지는 시간차가 있다.
"돈가스덮밥 열그릇을 주문했어. 그런데 지금 자장면을 주문하려 하고 있어. 하지만 지금까지 주문한 돈가스덮밥이 눈앞에서 사라지고 자장면이 나오려면 시간차가 필요한거야!"
시간차는 반드시 필요하다. "주문을 했으니까 그 시기는 반드시 찾아올꺼야. 나는 계속 그 결과 쪽으로 다가가고 있어."라고 믿고 시간차를 소화해야 한다.

-주문한 뒤에 발생하는 일은 우주의 지시
나쁜 일도 발생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우주의 치밀한 계산대로 발생하는 사건들이다.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이 말로 연결한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랑의 빔
"사랑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사람의 얼굴을 향해서 사랑의 빔을 발사하는거야. 미간을 향해서"

-소원을 달성하는 세 가지 규칙
1) 결과를 정하고 우주에 주문을 낼 것
2) 우주로부터 오는 힌트는 처음 0.5초 내에 곧바로 실행할 것
3) 말버릇을 긍정적으로 바꿀 것

-도중에 일을 중단해서는 안 되는 이유

-우주는 반드시 선불의 법칙으로 돌아간다.
"돈을 원한다면! 지금 당장 돈을 지불해!"
우주는 무한대의 에너지를 갖고 있어. 그리고 돈은 사람의 '감사'나 '사랑'이 그대로 형태가 되어 나타난 에너지 덩어리야. 에너지는 정체되는 것을 싫어한다고. 전기는 정체되면 꺼지고 물도 정체하면 썩어. 그와 마찬가지로 모든 에너지는 흐르고 있어야 비로소 그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어.
그러니까 지불을 해야할 때는 진심으로 감사를 담아서 지불해야 해. 받을 때에도 진심으로 감사하면서 받아야 한다고. 사랑이 담긴 마음으로 받고 사랑을 담은 마음으로 지불하지 않으면 돈이 갖추고 있는 본래의 파워는 발휘되지 않는다고.
너는 빚을 갚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감사를 순환시키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거야.
-우주은행에 적금이 되는 '짤랑짤랑'말버릇
돈을 주문할 때에는 금액만을 이야기하는 주문보다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좌비용 50만원과 교통비 10만원이 4월 29일까지 입금되었어"라는 식으로 용도까지 명확하게 전한다.
그리고 돈은 사랑과 감사의 에너이지이 돈을 사용한 결과가 많은 사람들이 행복과 연결될 수 있도록 설정한다.

-자신의 기적을 널리 알려야 한다.
우주에는 기적이 넘칠 정도로 쌓여 있다고. 우주의 구조를 이해하는 사람이 늘어난다는 것, 너 하나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모든 사람들을 너 자신으로 만든다는 거야. 네 앞에 나타나는 너의 세계는 모두 너 자신이기 때문이지!


-능력이 샘솟는 말버릇
"마음먹으면 할 수는 있지"

-기한이 지나면 주문에 이자가 붙는다.
우주가 보내준 힌트를 실천했는데 원하는 날까지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커다란 기회라고 생각해야 한다. 즉,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우주에 사랑과 감사의 에너지를 보내라.

-자녀들의 최고의 인생을 보내기를 바란다면 스스로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 그것만으로 오랜 세월 동안 가족들 사이에 형성되어온 부정적인 말버릇과 그것을 생산하는 연결고리를 끊을 수 있다.

-"돈은 얼마든지 있어"라고 말한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를 연출한다. 그것은 우주로 보내는 강력한 주문이 된다.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어"를 말버릇 처럼 사용하면서 항상 그 증거를 찾아 연결시킨다.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나는 대단한 인간이다!"라고 외친다.
"돈이 돌아왔을 때 한장 한 장 정성스럽게 세면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라고 말한다

1. 감사합니다.
2. 사랑합니다
3.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4. 마음먹으면 할 수는 있지
5. 돈은 얼마든지 있어.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어
6.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나는 대단한 인간이다!
7.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